>   선교   >   선교지 소식

    선교지 소식

    일본 오사카 김영천선교사입니다.
    2021-12-23 19:00:02
    김영천
    조회수   239

    희망교회-1.jpg

     

    희망교회2.jpg

     

    희망교회.jpg

     

    홍천.jpg

     

    홍천 희망교회에

    샬롬~~ 메리 크리스마스!

    일본 오사카 영락교회 김영천, 문현숙 선교사입니다.

    희망교회 성도여러분! 그리고 희망교회 주일학교아이들과 교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녁 한끼 식사는 20211년 중 최고의 한 끼 식사시간 이었습니다..

    희망교회에서 보내주신 사랑과 정성이 듬뿍담긴 성탄선물 중 본국 고향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찬 에다.. 샘표 우리엄마 깻잎 한 장 위에, 메추리알과 멸치복음을 깻잎 위에 얹어서 흰밥과 함께 한 입 가득히 먹는 순간 .. 2021년 올 1년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려 있었고, 속상했고, 안타까웠던 마음들이 한 순간에 녹아 흘러 내려가며 최고의 행복을 느끼는 저녁 한 끼였습니다. 이런 사랑을,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은혜를 주신 성도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런 감동의 여운은 한 끼 식사에서 멈추지 않고 보내주신 선물 꾸러미 안에 동영상이 담긴 자료를 열어보는 순간 더 큰 감동이 쓰나미처럼 몰려왔답니다.. 주일학교 아이들이 보내준 동영상 .. 한 명, 한 명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저희들을 위해 전체 합심기도 하는 영상을 본 순간 .. 1분동안 가슴이 먹먹하며, 찡함 속에 영상을 보는 저와 우리 집사람의 눈에는 저절로 감사와 은혜의 눈물이 쏟아져 내렸답니다...

    우리들이 이런 은혜 누려도 되나싶을 정도로 감사와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감동의 시간을 주신 희망교회 목사님과 성도여러분 그리고 주일학교 아이들과 교사분들에게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응원의 손길, 기도와 관심과 사랑의 힘은 이곳 선교지 일본 땅에서 제가 끝까지 견디며 버틸 수 있는 원동력 된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응원의 힘으로 다시 한 번 옷매 무새 가다듬고 내년의 선교사역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일본 오사카 김영천, 문현숙 선교사 올림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